윌리엄 블레이크 William Blake
16,000원


충분하다! 혹은 너무 많다! 

고대의 시인들은 모든 지각할 수 있는 대상들에 신들과 수호신들로 생명을 불어넣었다. 

이윽고 한 체계가 형성되고, 어떤 치는 이를 이용해, 

정신적 신들을 그 대상들로부터 동떨어지게 실체화하거나 추상화해 

일반인들을 예속시켰으니, 그리하여 사제 제도가 시작되었다. 

예배의 형식은 시의 이야기들로부터 추출했다. 

그리고 드디어 그들은 신들이 그 따위 것들을 명령했다고 선언했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모든 신성한 존재는 인간의 가슴속에 거주한다는 사실을 망각했다. 


– 윌리엄 블레이크의 『지옥의 잠언』 중에서



윌리엄 블레이크의 시 정신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인간의 단면 중 하나입니다. 모든 대상을 자각할 때 떠오르는 이미지와 상상을 넘어, 우리 내면의 거주자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인간 이외에 가장 본질적인 문제를 건드리게 되면, 아주 어둡고 혹은 밝은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강렬한 고독이 주는 가장 검은 것 혹은 흰 것. 윌리엄 블레이크는 신과 인간의 정신을 시에서 발견했습니다. 원죄에서 분리된 신과 인간의 관계회복을 위한 문장을 거듭했으며, 인간 내면의 신성성을 일깨우길 원했습니다. ‘돌아온 탕아’의 이야기처럼 로스팅을 하나의 여정으로 표현하여 태초의 에센스의 커피를 만들고자 탄생되었습니다. 본질에 대한 모든 것을 담기 위한 커피 블랜드 윌리엄 블레이크입니다. 


불을 거치는 과정인 로스팅을 통해 마지막 악장에 도달하는 커피의 향미를 에센스로 정의했습니다. 모든 향미의 관문을 통과한 것으로, 윌리엄 블레이크 블랜드는 하나의 완성을 말합니다. 로스팅 포인트는 결합에 의미를 두었습니다. 다크로스팅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살리면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향미와 진하고 묵직한 단맛을 표현하였습니다. 절인 대추야자와 블랙커런트의 독특한 향미에 카카오닙을 맛보는 듯한 여운을 남기는 커피입니다.



구성 : 케냐 Kenya / 과테말라 Guatemala / 에티오피아 Ethiopia

로스팅 레벨 : 다크 Dark 

플레이버 : 데이트(대추야자), 블랙커런트, 카카오닙

노트 : 윌리엄 블레이크는 다크로스팅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래이버와 진하고 묵직한 단맛을 표현합니다. 절인 대추야자와 블랙커런트의 독특한 향미에 카카오닙을 맛보는 듯한 여운을 남깁니다.


상품이 없습니다.

Anthracite Coffee.

40 Itaewon-ro, Yongsan-gu, Seoul, Rep of Korea.

Business Reg. 495-88-00190   

Ecommerce License. Seoul Yongsan-00449   

Ceo. Bang Hyun Joo 


Terms of Use  |  Privacy Policy

T. 02-336-7050

info@anthracitecoffee.com 


ABOUT   |   WHOLESALE


Copyright © Anthracite Coffee. 2017 All rights reserved.   

Site designed by Araby Studio.


Anthracite Coffee.  (주) 앤트러사이트커피 

CEO. Bang Hyun Joo

240 Itaewon-ro, Yongsan-gu, Seoul, Rep of Korea.

Hosting by (주)아임웹  Business Reg. 495-88-00190   Ecommerce License. Seoul, Yongsan-00449   

Terms of Use  |  Privacy Policy 

Copyright © Anthracite Coffee. 2017 All rights reserved.   Site designed by Araby Studio.

T. 02 - 337 - 5080

info@anthracitecoffee.com 

ABOUT 

WHOLESALE